•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번호 여성을 위한 사이클링 브랜드 Liv cycling 10주년을 기념하다
첨부파일 등록일 2018-04-19 조회수 1410



2018년 4월 19더 많은 여성들이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헌신하는 브랜드 Liv 사이클링은 

오늘How We Liv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다시 한 번 소개하고, 3F 디자인 철학 뒤에 담겨있는 정보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Liv에서는3F 디자인 철학-(FIT), 형태(FORM),기능(FUNCTION)을 통한 혁신적인 접근법을 이용하였습니다.” CBO Phoebe Li(피비 리우)는 3F에 대해 이렇게 얘기합니다. “아무것도 없는 백지 상태에서 여성을 위한 자전거를 새롭게 제작해 나갈 때3F 디자인 철학은 Liv의 나침반이 되었습니다그리고 올해 우리는 여성의 핏 데이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3F의 핏(Fit)은 NASA, Global Body dimension database, Aerospace Medical Research laboratory를 포함하여 15개가 넘는 소스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습니다여성의 해부학적 구조다양한 신체 사이즈근육 에너지와 출력에 관한 천 여개가 넘는 데이터를 제공 받았고, Liv 디자인 팀은 광범위한 연구 결과들을 분석하여 3개의 중요한 데이터 그룹-신체 치수,근육의 움직임파워 패턴-으로 그 결과를 구분하였습니다.


“이 세가지 데이터 그룹은 모든Liv 자전거 디자인의 뼈대가 되었습니다.” Liv  수석 엔지니어 Sophia Shih는 이야기했습니다“우리의 글로벌 선수 팀과 앰버서더들 또한 개발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그들의 피드백을 이용하여 우리는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제품을 개선하였습니다프레임 디자인강도컴포넌트 디자인셀렉션 그리고 포지셔닝까지자전거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은 여성의 힘을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Liv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How We Liv”는 올해 Liv의 글로벌 라이더 Lesley Paterson, Shirin Gerami와 그들의 라이딩에 대한 열정에 불을 지핀 특별한 아이디어(Wild Ideas)들을 소개했고여성들이 스스로의 한계까지 도전하고 사이클링을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Liv는 이를 통해 여성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용기를 얻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리브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Liv는 글로벌 컨테스트 #WildIdeasContest(와일드아이디어컨테스트를 개최합니다원대한 목표를 꿈꾸는 사람들과 용기 있는 라이더그리고 열정이 가득 차 있는 여성들이 모여 자신의 이야기를 스스로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며더 나아가 다른 여성들도 자전거를 타고 자전거 모험에 대한 그들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2007년 Liv의 설립자이자CEO인 Bonnie Tu(보니 투)는 자전거를 타고 라이딩을 하던 중에 그녀의 자전거와 사이클링 의류가 그녀에게 맞지 않는 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이 때 그녀는 만약 여성 사이클리스트를 위한 브랜드가 없다면내가 그것을 만들어야겠다.”고 선언하였습니다. Liv 브랜드는 이듬해인 2008년 4월 22일 (지구의 날), 미디어 사이클링 Tour de Taiwan과 함께 대만에서 런칭되었으며타이베이시에서 첫 번째 대리점을 오픈하였습니다. Liv 사이클링은 이제 전 세계적으로 그 위상을 떨치고 있으며, 400명 이상의 라이더와 함께하는 사이클링 세계에서 가장 큰 앰버서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정말 멋진 여정을 경험하였습니다이제 Liv는 전 세계 여성을 위한 최고의 자전거를 제작함과 동시에 사이클링 커뮤니티를 건설하는데 기여하겠다는 약속을 새롭게 하려고 합니다.” 라고 Bonnie Tu(보니 투)는 전합니다.

이전글 RIDE SAFE 구매 프로모션
다음글 [채용공고] 데모드라이버 모집
목록